공지사항

공연․행사장 관람 안전 행동요령
19/08/01 09:05:50 artkorea 조회 2042

공연․행사장 관람 안전 행동요령

퇴장 할 때는
 

 - 공연․행사장 입장 시 뛰거나 앞사람을 밀면 안전사고의 원인이 되므로 걸어서 입장을 하여야 합니다.
- 관람객은 진․출입 때 안전관리요원의 안내를 받아 줄을 서서 이동통로와 출입문을 이용하여 입·퇴장하여야 합니다.
- 관람객은 공연·행사 시간을 사전에 확인하고 입장과 퇴장을 하여 공연시간을 잘 지켜야 합니다.
- 공연․행사장에 관람객이 가지고 온 물건 등은 버리지 말고 가져가야 합니다.
- 공연․행사 주최자 및 시설물 운영자는 관람객에게 공연·행사 시작 전에 위급상황 발생 때 대처방법을 충분히 알려야 하며 관람객은 이를 숙지하여 위급상황 발생 때 협조하여야 합니다.

관람 할 때는
 

- 공연․행사장 등 공공장소에서는 흡연을 하여서는 안 됩니다.
- 공연․행사장 내에서 관람객이 소리를 지른다거나 장난을 쳐서는 안 되며, 특히 어린아이와
 - 함께 공연․행사를 관람하는 경우에는 더 주의가 요구됩니다.
- 공연․행사 시간에는 휴대전화가 울리지 않도록, 진동으로 하거나 휴대전화를 꺼야 합니다.
- 공연․행사장 내에서는 공연․행사 주최자의 안내에 따라 행동을 하여 공연․행사가 잘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야 합니다.
- 공연․행사시간에는 옆에 있는 관람객이 관람을 하는데 지장을 주는 행동을 하여서는 안 됩니다.
- 공연․행사장에서는 폭죽, 폭음탄 등 위험물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화재 위험성이 있으므로, 사용하지 말아야 합니다.
 - 공연․행사장에서 관람객 행동요령을 잘 지켜 공연·행사가 잘 끝날 수 있도록 협조하여야 합니다.

 
이전글 2019 고모령 가요제 수상자
다음글 2019 고모령 가요제 본선
작성자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숫자)
댓글목록 2개
삭제   답글 김삼자  |  21/07/30 18:03
행동요령이수함
답글 김삼자  |  21/07/30 16:27
공연안전교육을 이수하였읍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십시오
답글쓰기
작성자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숫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