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답변

아즈마 아키 초청의사 없나요?
24/06/04 02:44:39 대구쿨이 조회 761
수고하십니다.
요즘 목포의 눈물을 한국말로 너무 구성지게 잘 불러서 화제인 일본가수 아즈마 아키 아시려나요?(MBN 한일가왕제 출연한 일본여고생 천재가수)
방금 목포에서 이번달에 아즈마 아키가 공연한다는 소식 듣고, 대구에서는 볼 기회가 없을까 하다가 갑자기 고모령가요제가 생각나서 적어봐요.
초청가수 형식으로 어떻게 섭외가 안될까 하는...
만약 아키양 섭외되면 고모령가요제 인지도도 지금보다 더 대폭 상승될 거라 생각합니다.
평소 일본에서도 한국인 요양원에 자주 위로공연 다녔고,
이번 목포도 무료공연이라(목포시에서 따로 초청비 부담했을 것 같긴 하지만)
스케쥴만 가능하다면 아직은 너무 큰 부담은 없으리라 생각되구요.(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상승하겠죠)
고모령가요제 홍보할 때 아즈마 아키 출연한다고 하면 관중들도 구름처럼 몰릴거라 생각합니다.
고모령가요제도 얼추 스케쥴이 잡혔을텐데, 지금 섭외가 가능할지 모르지만, 행사 관계자분들 한번 숙고해 주세요.
아키양 섭외만 된다면 대박입니다.
일본 엔카 가수지만 창법이 비슷한 한국 트로트들도 엄청 잘 불러요. 유명한 한국 트로트들은 한국말로 다 부르더라는.
제 노모도 아키양 노래 듣고 이난영 이후 최고라며 감탄하신 후, 한국에서 공연하면 무조건 간다셨는데 가깝진 않은 목포라서 고민하세요.
아즈마 아키 노래 듣고 감탄하지 않는 사람 못 봤어요. 발라드세대인 저조차도 듣고나서 박수 쳤네요.
참고로, 엔카신동으로 부각된 트로트 가능 가수지만, 요들, 팝송, 재즈까지 다 잘 부르는 만능이예요.
현재 한일가왕전 이후 한일탑텐쇼 방송 때문에 한국에 와 있는데 비는 시간에 전국 순회하고 있는 것 같아요.
여고생이고 어릴 때부터 현재까지 거의 500회 넘게 공연해 왔다고 하니, 거의 매주 공연활동 한 셈인데,
그럼에도 학교에서 장학금 받을 정도로 공부도 잘 해서 섭외해도 학업문제는 알아서 잘 처리할 듯 하구요.
어리지만 오랜 내공으로 인해 무대매너도 기성 성인가수를 능가하는 프로입니다.
이전글 참가곡 변경 가능한가요
다음글 -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십시오